스포츠월드

검색

롤 패치, 다양한 버그 수정 '어떤 게 달라졌나'

입력 : 2014-08-21 19:56:13 수정 : 2014-08-21 19:56: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롤 패치가 화제다.

21일 라이엇게임즈는 공지사항을 통해 일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알렸다.

이번 롤 패치로 여러 유닛들이 한 곳에 뭉쳐 있을 때  더 정확하게 원하는 대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수정됐고 관전 모드에서 이전 또는 이후 구간을 보기 위해 시간 조절을 사용하면 영상이 튀던 버그도 패치됐다.

일부 캐릭터의 경우 약간의 스킬 변동 및 버그 수정이 진행됐다. 케일은 레벨당 공격 속도가 너무 높게 적용되던 버그가 수정됐으며, 야스오는 '최후의 숨결' 스킬 군중 제어 효과가 '꺾을 수 없는 의지'를 사용한 알리스타에게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완료됐다.

또 주위에 아군이 너무 많으면 오오라가 끝없이 지속되던 버그, '인내의 아리아' 스킬로 주변 아군 유닛들이 보호막을 얻었을 경우 궁극기 버튼이 빛나던 인터페이스 버그도 수정돼 눈길을 끈다.

롤 패치에 누리꾼들은 "롤 패치 대박" "롤 패치 굿"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