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입시전략가 ANC승무원학원

입력 : 2014-08-08 16:44:29 수정 : 2014-08-08 16:44: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1차가 얼마 안남은 지금 항공운항과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이다.

국내 최초 ANC승무원학원에서는 항공운항과 중 높은 경쟁률을 보여주고 있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와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매해 높은 합격률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항공운항과 대학교 입학에서 끝이 아닌 지속적인 관리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승무원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항공사로 취업까지 돕고 있어 승무원을 꿈꾸며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알아보는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ANC승무원학원이 높은 합격률을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ANC승무원학원 측에선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을 위한 개개인 학생들 입시전략을 세워 교육 및 피드백을 진행하고 있기에 가능하다”고 말했다.

학생들 개개인별로 현 항공사 면접관들과 항공운항과 현직 교수진으로 이뤄진 ‘교강사진’으로 인하공전 및 한서대학교 등 학생들이 희망하는 학교에 대한 합격가능성을 확인하고 보강해주며 부족한 점과 어필할 점 등을 꾸준히 관리해 다양한 입시전형에 맞춘 입시전략을 설정해 주는 것이다.

항공운항과 2년제 대학 수시 입시요강의 원서접수는 9월부터 시작이 된다. 현재 나의 합격가능성은 어느 정도 되며 지금부터 어떠한 전략을 세워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및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지 되는지 등 궁금한 내용은 ANC승무원학원 강남점, 홍대점, 인천지점에서 언제든 자세하게 방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대학 입시는 점수가 높고 준비가 잘되어 있다고 해서 더 좋고 인지도 있는 대학을 가는 것이 아닌 더욱 현실적으로 전략을 세웠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따라서 준비가 조금 덜되어 있고 조금 늦게 시작을 했더라도 결과는 충분히 뒤집을 있는 것”이라고 AN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이야기 하고 있다.

25년 전통의 항공사 승무원 채용대행기관으로서의 노하우로 승무원 준비생들에게 현실적인 전략을 제시해주고 있는 ANC승무원학원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ancair.com)로 확인 가능하다. 방문 상담을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의 경우 강남점, 홍대점, 인천(부평)점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