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가연 "남편보다 한 시간 반 일찍 일어나 속옷까지 챙겨줘"

입력 : 2014-07-31 11:53:00 수정 : 2014-07-31 11:53: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가연이 남편 임요환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미저리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조관우, 방송인 김가연, 유상무, 씨스타 다솜이 출연했다.

이날 김가연은 MC들이 “아침마다 남편 임요환이 입고 나갈 옷을 하나씩 거실에 펼쳐준다던데”라고 묻자 “그렇다”고 대답했다.

MC 김구라는 “그럼 위부터 아래, 양말부터 속옷까지 다 준비해주는 거냐”고 말하며 황당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김가연은 “아침에 (임요환이) 잠이 많아서 준비 시간이 짧다. 그래서 게임하듯 챙겨준 대로 입고 나간다. 남편보다 한 시간 반 일찍 일어나서 아침 준비하고 옷을 세팅한다”고 말했다.

김가연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가연 대단하네" "임요환, 김가연이랑 살만 하다" "김가연 내조의 여왕이었네" "김가연 임요환에 완전 지극정성이다" "김가연 정말 대단한 듯" "김가연, 임요환 엄마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