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만수르의 뉴욕시티, 비야 이어 램파드 품다… 드록바는 첼시 귀환

입력 : 2014-07-26 14:51:12 수정 : 2014-07-26 14:51: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부호 만수르의 공격적인 선수 영입이 다시금 화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시티를 소유하고 있는 만수르는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 뉴욕시티FC에 램파드를 영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만수르가 이번에 새로 영입한 선수는 첼시의 레전드로 평가받는 프랭크 램파드다. 이와 관련, 뉴욕시티FC는 25일(한국시간) 공식홈페이지에서 “램파드와 계약기간은 2년이며, 등번호는 8번을 달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만수르의 뉴욕시티FC는 지난해 5월 맨시티와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가 공동으로 만든 구단으로, 램파드 전에는 다비드 비야의 영입을 성사시키면서 엄청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터키 갈라타사라이에서 뛰던 디디에 드록바가 첼시로 복귀한다는 소식도 화제다. 첼시는 25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년 계약에 따라 드록바가 첼시로 복귀한다"고 발표했다.

만수르 첼시 램파드 영입과 첼시 드록바 소식에 누리꾼들은 “뉴욕시티 만수르 첼시 램파드 영입, 첼시 드록바도 대단한데” “만수르 뉴욕시티 첼시 램파드 영입-첼시 드록바, 첼시가 울고 웃나” “뉴욕시티 만수르 첼시 램파드 영입과 첼시 드록바가 어떤 결과 가져올지 모르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