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리사, 김구라의 계속되는 언급에… "나한텐 웃기지 않아"

입력 : 2014-07-24 09:18:22 수정 : 2014-07-26 07:06: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리사가 라디오스타에서 언급된 것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24일 리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잘 지내고 있는데 왜 그러세요...저한텐 웃기지 않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전날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이하 '라디오스타')에 자신의 이야기가 언급된 후 작성된 것이다.

이날 MC김구라는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송창의에게 전 여자친구 리사에 대해 여러번 물었다.

김구라는 "송창의와 사귀기 전에 리사가 내 라디오에 나왔다. 리사가 엄친딸에 얼굴도 예쁘고 그림도 잘 그리고 재주도 많았다. 또 리사 아버지가 외교관에 내가 딱 좋아하는 스펙을 가지고 있어서 잘 지켜보고 있는데 둘이 사귄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송창의가 난감해하자 MC들은 "재밌자고 하는거다"며 분위기를 수습하기도 했다.

리사 심경에 누리꾼들은 "김구라, 송창의 나왔는데 왜 자꾸 리사를 물어봐" "리사 난감할 듯" "리사 뭘 또 그렇게까지 반응하나" "리사 기분 나쁠 듯" "송창의 질문이나 하지 리사는 왜" "리사 솔직하네" "리사, 그냥 예능인데 웃고 넘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리사 트위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