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임병장, 현장 검증서 조준사격 일부 시인

입력 : 2014-07-09 14:32:25 수정 : 2014-07-09 14:32: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동부전선 GOP 총기난사 사건을 일으킨 임병장이 현장 검증을 진행했다.

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지난 8일 동부전선 GOP(일반전초) 총기난사 사건 현장 검증이 해당 부대에서 진행됐다.

이날 임 모 병장은 전투복 차림에 검은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총기 난사 현장에 들어서 수사관 지시에 따라 당시 상황을 재연했다고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임 병장은 천막 형태의 간이 교통통제소 뒤에서 수류탄을 꺼내 던진 다음, 공포탄을 제거하고 사격을 개시했다고 진술했으며, 군은 임 병장이 이 과정에서 조준사격이 있었다고 전했다.

특히 임 병장은 “생활관 앞마당에서 왜 갑자기 돌아서서 쐈느냐”는 질문이 나오자 "다른 병장 한 명이 대응 사격하는 것 같아서"라고 대답했고, CCTV에 사격모습이 찍혔다고 하자 임 병장은 조준사격을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다른 곳에서는 잘 모르겠다거나 조준 사격하지 않았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병장 현장 검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병장 현장 검증, 무엇이 저 사람을 저렇게까지 하도록 만들었을까" "임병장 현장 검증, 어려운 감자야" "임병장 현장 검증, 군대 개선도 추가로 진행해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N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