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싸이 '행오버' 속 정하은-황현주, 환상 뒤태에 스눕독보다 '화제'

입력 : 2014-06-09 17:47:34 수정 : 2014-06-09 17:47: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정하은과 황현주가 화제다.

9일 오전 공개된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서 정하은과 황현주는 노래방에서 섹시한 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뮤비 속 그녀들은 매혹적인 표정으로 섹시 웨이브 춤을 추며 환상적인 몸매를 자랑했다.

앞서 정하은과 황현주는 지난해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의 도전자로 출연했다. 특히 정하은은 당시 비키니 심사에서 무결점 모델 몸매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아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방송에서 정하은과 황현주는 계속되는 미션과 단체 생활로 잦은 갈등을 빚었다.

당시 정하은은 '도수코4'에서 황현주에게 "너 XX 싸가지 없다. XX하네. 너 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네가 했다고 말했지? 내 말 흘려서 듣냐"며 막말을 하기도 했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출연에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섹시하네"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몸매 좋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사이 안좋아 보이던데 같이 출연했네" "싸이 '행오버' 정하은 황현주 오랜만에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스타일 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