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썬데이월드] H양의 파격 베드신, 수많은 경험의 결과물?

입력 : 2014-06-06 17:32:34 수정 : 2014-06-08 16:12: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파격 베드신, 진짜 연기 맞아?

신인은 물론 기존 스타들까지 베드신으로 재조명을 받는 게 요즘은 유행인듯 하다. 하지만 베드신이 연기가 아닌, 실제 경험에서 우러나와 대중들의 호평을 받은 사례가 있다고 한다. 바로 여배우 H양의 경우다.

H양이 출연한 이 영화는 개봉하자마자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으며 배우와 작품 모두 주목을 받았다. 베드신이 들어간 작품이기에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아 관객 동원에 한계가 있지만, 영화의 사이즈를 감안하면 괄목할만한 성적을 냈다. 무엇보다 이 영화의 최고 수혜자는 파격 베드신으로 상대 배우와 숨막히는 호흡을 맞춘 여배우 H양이다.

여배우 H는 청순가련형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스타. 그동안 주연과 조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서 색깔있는 연기를 선보였지만, 베드신을 선보인 건 이번 작품이 처음. 하지만 처음이라기엔 너무 능숙하고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남성 관객들의 욕정을 제대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소위 말해 야동 뺨치는 자세와 액션 그리고 사운드로 남성들에겐 성적 판타지를, 여성들에겐 색다른 교보재(?)를 선사하고 있는 것.

하지만 여배우 H의 과거를 살펴보면, 베드신의 출처를 알 수 있을 것 같다. 바로 H양의 남다른 연애경험 때문. 최근 온라인 게시판을 중심으로 그녀의 과거사가 살짝 공개되기도 했는데, 우리가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스타가 3명이 넘는다. 여기에 그녀의 지인을 통해 알려진 바로는 1년에 남자친구가 10명 이상 바뀔 정도로, 굉장히 많은 남자들과 교재를 했다고. H양과 교재했던 남성스타 O군의 말을 빌려보면, 색기가 엄청나고 스킬이 대박이며 쾌감도 어마무시하다고. 그녀와 한 번 하고 나면, 엄청나게 기가 빨린단다.

그래서인지 그녀의 베드신은 굉장하다. 최근 베드신을 다룬 영화들이 많지만, 한동안 그녀의 아성을 넘을 여배우는 없을 것 같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