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가인 임신, 근황사진 '눈길'… 깜찍 단발머리 여신

입력 : 2014-04-22 09:43:11 수정 : 2014-04-22 10:04: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한가인의 임신 소식이 화제가 된 가운데, 근황 사진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전한 미모의 한가인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인은 '경축, 삼삼한 그대 출생'이라는 멘트가 적힌 케이크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가인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보낸 케이크의 인증샷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특히 사진 속 한가인은 고수하던 긴 머리를 자르고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한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한가인은 오똑한 코와 큰 눈망울 등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인형 미모를 뽐내 이목을 모았다.

한편 한가인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한가인이 임신했다. 몇 주째인지는 아직 확인하지 못했지만 얼마 되지 않았다. 매우 기쁜 소식이지만 현재 세월호 침몰 사고에 전 국민적으로 상심이 크기 때문에 마음이 무겁기도 하다"고 밝혔다.

한가인 임신 소식에 누리꾼들은 "한가인 임신이라니 안 믿겨" "한가인 임신, 엄마가 된다니 엄청나다" "한가인 임신, 드디어 엄마 되는건가" "한가인 임신, 한가인 닮은 딸이면 대박" "한가인 임신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디씨인사이드 한가인 갤러리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