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백퍼센트, ‘Want U Back’ MV 해외 리액션 반응 폭발

입력 : 2013-05-31 16:44:34 수정 : 2013-05-31 16:44: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초크남’으로 돌아온 백퍼센트의 뮤직비디오 ‘Want U Back’의 해외 반응이 뜨겁다.

최근 백퍼센트의 ‘Want U Back’ 뮤직비디오를 접한 해외팬들의 리액션 비디오가 줄을 잇고 있는 것.

미국 유럽 동남아 등 해외 각지 팬들은 백퍼센트의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뜨거운 리액션을 해 보는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Want U Back’은 백퍼센트의 강렬하고 섹시한 모습을 담은 곡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스파이’를 콘셉으로 한 스토리와 함께 화려한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멤버들의 절도 있는 스텝과 환상적인 군무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백퍼센트의 ‘조각근육’과 탄력 있는 복근, 팔근육 등 ‘리얼 잇 바디’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마이애미의 한 팬은 멤버들의 단체군무를 보던 중 눈물을 흘리며 “멋지고, 훌륭하다. 계속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친구와 함께 감상한 또 다른 팬은 처음부터 끝까지 탄성을 지르며, 흥분을 쉽게 가라 앉히지 못했다. 백퍼센트의 단체군무와 상훈의 ‘찢기’ 퍼포먼스에서는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거나 등을 돌리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기대 이상이라서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다. 보통 그룹의 경우 몇 명만 옷을 벗는데 멤버 전원이 옷을 벗다니 놀랍다. 뮤직비디오가 스토리도 있고, 노래와 의상 모두 좋다. 제일 좋은 건 상의탈의”라고 밝혀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백퍼센트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Real 100%’를 발표하고 ‘Want U Back’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백퍼센트의 폭풍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군무가 돋보이는 ‘Want U Back’의 무대는 31일 오후 6시 10분부터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