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아, '일 년째' 뮤비 티저영상 공개…임시완-바로-방용국 출연

입력 : 2012-12-07 14:11:57 수정 : 2012-12-07 14:11: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명품 보컬’ 지아의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지아는 7일 정오를 기해 국내 중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로엔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ANEMONE’의 타이틀곡 ‘일 년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는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과 B1A4 바로, B.A.P 방용국 등 인기 정상의 남자 아이돌 그룹 3팀이 멤버가 차례대로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선배인 지아를 위해 이례적으로 한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현악 스트링과 어쿠스틱 기타의 아름다운 멜로디와 함께 정적인 평온함이 느껴진 모노톤의 영상으로 시작되며 감성을 자극한다. 여자주인공을 향해 밝고 다정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하는 연인과의 행복함을 표현하고 있는 임시완의 모습에 이어 바로, 방용국, 임시완이 차례로 등장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각기 다른 감정을 표정으로 선보이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같은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아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아의 이번 새 앨범은 팬 분들께서 기다려 주신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앨범이라고 자신한다”며, “타이틀곡 ‘일 년째’와 임시완-바로-방용국이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아의 새 미니앨범 ‘ANEMONE’는 오는 10일 정오를 기해 새 미니앨범 국내 주요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