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손인암, 알고보니 원빈 매형에 소속사대표까지? '각별하네'

입력 : 2014-05-21 15:06:23 수정 : 2014-05-21 15:12: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손인암 후보 사무실에 원빈이 등장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원빈은 지난 20일 손인암 경기도의회의원 광명시 제3선거구 새누리당 후보 사무실에 등장했다. 단정한 차림새에 멀리서도 눈에 띄는 외모의 원빈이 손인암 후보와 악수를 하고 있는 사진은 SNS와 포털사이트 게시판을 통해 퍼져나갔다.

원빈의 손인암 후보 사무실 방문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손인암 후보의 과거 이력이 화제다.

손인암 의원은 원빈의 셋째 누나 김남경 씨의 남편으로 지난 2006년 5.31 지방선거에서 경기도 광명시 의원으로 당선됐다.

앞서 손인암 후보는 2005년 원빈이 군대에 가기 직전 대외적인 관리를 위해 세운 소속사 드림이스트온의 대표로 경영을 맡았고 2008년에는 이든나인으로 법인을 변경, 현재 원빈의 연인 이나영을 영입했다.

손인암 원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인암 원빈매형처남 사이었구나" "손인암 원빈 특별한 인연이네" "손인암 원빈, 단순한 매형 처남 사이 이상이네" "손인암 원빈 사진, 멀리서 봐도 원빈은 남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