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조진웅, 내 생애 최고 행복한 시간

입력 : 2013-11-12 14:13:27 수정 : 2013-11-12 14:19: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조진웅이 지난 9일 비공개 결혼식이 끝난 후 행복한 모습이 담긴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조진웅은 9일 오후 6시 롯데호텔에서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진행. 새신랑의 행복한 미소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9일 오후 3시 기자회견을 마치고, 오후 6시부터 진행된 조진웅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주례 없이 이루어졌다. 가족, 지인, 동료 영화배우 등 약 400여명 하객들의 축복 속에 진행된 결혼식은 1부와 2부로 구성. 1부에서 사회는 평소 절친한 배우 장혁이 맡았고, 축가는 가수 유미와 김태우가 맡아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2부에는 배우 권율이 사회를 맡고, 배우 한예리가 축가를 맡아 같은 소속사 선후배들의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결혼식 말미 조진웅은 사회자 권율이 준비해 온 영화 ‘범죄와의 전쟁’의 패러디 이벤트를 통해 부산 사투리로 신부에게 프로포즈를 전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결혼식을 마무리 지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조진웅은 "드디어 오늘 결혼을 한다. 결혼식 전 날인 어제도 영화가 궁금해 시사회에 다녀왔다.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지금처럼 영화에 진심어린 마음으로 임하며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조진웅은 지난 7월 크랭크업한 영화 ‘명량: 회오리바다’의 외군장수 역으로 분함은 물론 최근 촬영을 마친 ‘군도: 민란의 시대’에서는 양반출신 도적 이태기 역으로 열연. 현재는 이선균과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 ‘무덤까지 간다’에서 베일에 가려진 인물 박창민 역으로 분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사진=와이즈웨딩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