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비밀' 섹시여신 이다희, 지성 향한 깜찍 3단 복수 눈길

입력 : 2013-11-10 12:50:33 수정 : 2013-11-10 13:13: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다희의 깜찍한 3단 복수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과 더불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 측이 이다희가 지성을 응징(?)하는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는 극중 세연(이다희)의 마음을 거부하고 유정(황정음) 바라기에 나선 조민혁(지성)에게 복수의 칼날을 가는 이다희의 귀여운 모습인 것.

공개된 스틸 속 이다희는 지성의 뒤에 서서 메롱포즈로 극 중 민혁을 향한 귀여운 분노를 드러냈다. 자신을 알아주지 않는 무심한 지성에게 화가 났던 것일까? 당장이라도 지성의 뒤통수에 꿀밤을 선사하기 일보직전인 이다희는 극중 세연의 도도함은 온데간데 없이 귀여움으로 무장한 채 반전매력을 과시한다. 반면, 지성은 이 같은 이다희의 장난을 아는지 모르는지 스태프와 대화삼매경에 빠져있다.

또한, 강력한 마지막 한방으로 지성을 응징하려는 듯, 팔꿈치 공격을 준비하는 모습에서는 애교 섞인 살벌함까지 엿보인다. 이러한 상황 속에 지성은 이다희의 장난을 눈치채지 못한 채 시종일관 스태프와 이야기꽃을 피우며 해맑은 미소로 일관하는 모습이다. 지성의 훈훈한 매력이 드러나는 가운데 두 사람의 대조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이 남은 가운데 세연과 도훈의 협박에 유정의 어떠한 선택을 할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유정과 민혁이 사랑을 지킬 수 있을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