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메리칸 허슬' 에이미 아담스, 남심 홀리는 풍만 볼륨

입력 : 2014-03-29 11:21:55 수정 : 2014-03-29 11:21: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메리칸 허슬’의 에이미 아담스가 파격적인 노출과 함께 숨겨왔던 섹시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가슴골이 깊게 파인 드레스와 원피스는 물론 쉽게 눈을 떼지 못하는 과감한 노출의 수영복까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파격 노출과 섹시미를 선보이는 것. 팔색조 매력의 팜므파탈 캐릭터 답게 시시각각 변하는 화려한 스타일링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환상의 파트너쉽을 자랑하는 희대의 사기꾼 크리스찬 베일과 사업을 할때는 타고난 센스와 남다른 배짱으로 화끈한 한탕을 성공시키고, 연인 크리스찬 베일과 사랑을 나눌 때는 누구보다 뜨겁고 섹시한 여자로 거듭나 관능적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열혈 FBI 요원 브래들리 쿠퍼를 유혹할 때는 남자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가 하면, 섹시한 커플 댄스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기도 한다.

‘아메리칸 허슬’의 팜므파탈 사기꾼으로 분해 팔색조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에이미 아담스, ‘맨 오브 스틸’부터 ‘마스터’ ‘파이터’ ‘마법에 걸린 사랑’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이다. 특히 ‘파이터’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던 데이빗 O. 러셀 감독과 ‘아메리칸 허슬’을 통해 재회하게 된 에이미 아담스. 그녀는 이 작품을 위해 파격노출, 섹시 댄스, 러브씬 등 다양한 연기 변신을 시도하는가 하면 영국 악센트와 미국 악센트를 동시에 구사하는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메리칸 허슬 에이미 아담스에 대해 누리꾼들은 "아메리칸 허슬, 대박 영화" "아메리칸 허슬, 아찔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