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노우진 웨딩화보, 눈에서 하트 '뿅뿅' "사랑이 넘쳐"

입력 : 2013-09-27 16:26:03 수정 : 2013-09-27 16:26: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0월 결혼을 앞둔 개그맨 노우진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7일 노우진의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는 웨딩컨설팅 와이즈 웨딩은 결혼식을 앞둔 노우진과 예비신부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원규 노블레스에서 진행된 이번 웨딩사진 촬영에서 노우진은 긴장한 예비 신부 앞에서 재치 있는 표정으로 웃음을 유도하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예비 신부의 아름다운 자태에 눈을 떼지 못하며 "이렇게 예쁜 신부 본 적 있어요?"라고 감탄을 연발, 연신 흐뭇해했다는 후문이다.

예비 신부는 한 살 연하 방송사 PD로, 두 사람은 SBS '정글의 법칙' 작가의 소개로 만나 교제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7월 깜짝 결혼 발표를 한 노우진은 최근 '정글의 법칙'을 패러디한 이색 청첩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노우진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5일 토요일 오후 3시 대치동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진행된다. 사회는 동기인 개그맨 유민상이, 축가는 뮤지컬 그리스팀 등이 맡는다.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이틀 뒤인 10월 7일 필리핀 세부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노우진 웨딩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선남선녀네" "이보영 지성 커플 안 부럽다" "이보영 지성 결혼에 허각도 결혼 하고 웨딩 시즌인가" "이보영 지성 허각 노우진 결혼에 스타들 열애설도 빵빵 터지고 요즘 사랑 풍년" "이보영 지성 커플도 허각도 노우진도 결혼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와이즈웨딩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