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독점] 채림♥가오쯔치 커플, 봄맞이 ‘핑크빛 데이트’ 포착

입력 : 2014-04-10 17:26:04 수정 : 2014-04-11 13:38: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배우 채림(35)·가오쯔치(33) 커플의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10일 오후 서울 압구정동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사진 속 채림은 얇은 핑크색 상의, 아이보리색 스키니진, 하이힐 등을 착용하고 봄 날씨를 만끽하고 있다. 화장기가 거의 없는 수수한 패션이었지만 절로 풍겨져 나오는 세련미와 빛나는 미모는 숨길 수 없었다.

바로 옆에서 채림의 손을 꼭 잡은 채로 그녀를 살피는 자오쯔치 역시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짙은 그레이 면바지에 밝은 그레이 니트를 매치한 톤온톤 패션으로 편안함과 멋을 잡았다. 또한 하이힐을 신은 채림보다 한 뼘이상 큰 키로 훤칠한 키가 돋보였다. 

채림과 가오쯔치 커플은 데이트 내내 손깍지와 팔짱을 끼고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거나 서로를 향해 미소를 짓는 등 갓 시작한 연인의 모습을 그대로 보였다. 가오쯔치는 채림 옆으로 승용차가 지나가자 연인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뒤로 채림을 보냈다. 채림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긴했지만 타인의 시선을 전혀 의식하지 않았다. 사랑에 푹 빠진 여인의 표정으로 연인 가오쯔치를 바라봤다.

특히 두 사람은 똑같이 생긴 커플링과 커플 백팩으로 공식 연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채림은 지난달 27일 소속사를 통해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로 연기 호흡을 맞춘 가오쯔치와의 열애설을 인정한 바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