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지컬 '태양왕' 막 올린다…이벤트도 '팡팡'

입력 : 2014-04-08 14:12:41 수정 : 2014-04-08 14:12: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랑스 대작 뮤지컬 ‘태양왕’이 오는 4월8일 프리뷰공연을 시작으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안재욱, 신성록, 김소현, 윤공주, 김승대, 정원영, 임혜영, 정재은, 김성민, 조휘 등 실력파 뮤지컬 스타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태양왕'은 공연 개막을 앞두고 티켓 예매율이 급증하면서, 현재 공연 중인 '프랑켄슈타인, '위키드' 등 쟁쟁한 작품들을 제치고 주간 예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뮤지컬 '태양왕'은 4월8일과 9일, 양일간의 프리뷰공연 이후, 4월10일 공식적인 본 공연을 시작한다. 두 차례의 프리뷰 공연은 뮤지컬 '태양왕'이 한국 초연인 점을 염두에 두고, 본 공연에 앞서 관객들의 의견을 전폭 수용하여 보다 높은 퀄러티의 작품을 선보이고자 하는 취지에서 준비했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

㈜태양왕은 본 공연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1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의 예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6명의 관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비롯하여 뮤지컬 '모차르트!',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 '마리 앙투아네트'의 공연관람권, 루이까또즈 쇼퍼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4월10일부터 6월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태양왕'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