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헤라클레스 : 레전드 비긴즈' 공개하자마자 65만 클릭… 모두가 기다렸다

입력 : 2014-03-10 17:22:07 수정 : 2014-03-10 17:22: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화 속 가장 매력적인 영웅 ‘헤라클레스’의 운명적 탄생을 그린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헤라클레스 : 레전드 비긴즈’가 30초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약 65만여 건의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헤라클레스 : 레전드 비긴즈’는 고통 받는 세상을 위해 신이 선택한 인간 '헤라클레스'의 이면에 드리워진 고뇌와 역경 그리고 영웅으로서의 운명을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렸으며 영화 ‘트와일라잇’을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도 얼굴을 알린 할리우드 대세남 켈란 루츠가 역대 가장 젊고 섹시한 영웅 헤라클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탄탄한 꿀복근의 매력적인 헤라클레스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다이내믹한 액션이 살아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한다. 오프닝에 등장하는 거대 원형 경기장과 대규모 군대 전투 씬은 웅장한 스케일을 짐작케 하며, 다이내믹한 액션을 엿볼 수 있는 글래디에이터 데스매치 씬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함을 안겨 준다.

여기에 가공할 만한 힘으로 쇠사슬을 끊어 내는 등 신의 힘을 깨달아 놀라운 능력을 얻게 되는 헤라클레스의 활약을 예고하는 것은 물론, 헤라클레스를 질투한 아버지의 음모와 연인 헤베와의 애틋한 로맨스도 담고 있어 액션뿐만 아니라 강렬한 드라마로 흥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신도 인간도 영웅이 필요했다!’라는 카피는 신이 선택하고 세상이 기다린 가장 강력하고 매력적인 영웅의 탄생을 예고하는 것은 물론, 모두가 궁금해 했던 신화 속 영웅의 숨겨진 이야기로 관객들을 초대하며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신화 속으로 빠져드는 30초 예고편 공개로 영화에 대한 높아진 기대감을 한껏 충족시키고 있는 ‘헤라클레스 : 레전드 비긴즈’는 신화 속 가장 매력적인 영웅의 액션 판타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30초 예고편 공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헤라클레스 : 레전드 비긴즈’는 오는 4월 전국 관객들을 찾아온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