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유토에 뽀뽀 받자…

입력 : 2014-03-10 01:32:59 수정 : 2014-03-10 02:01: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이 남자친구 유토의 뽀뽀를 받고 싱글벙글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주말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의 딸인 추사랑이 남자친구인 유토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추성훈의 견제에도 불구하고 유토는 추사랑의 볼에 뽀뽀를 했다.

앞서 야노 시호는 “사랑이와 유토는 뽀뽀도 하는 사이”라고 추성훈에게 언급했기에, 그는 유토를 유심히 지켜봤다. 유토는 먹방을 마친 후 추사랑의 볼에 입술을 갖다 댔고, 가까스로 뽀뽀를 피한 추사랑을 보자 추성훈은 급 긴장했다.

결국 유토는 무릎을 꿇고 추사랑에게 뽀뽀를 했다. 하지만 추성훈은 “뽀뽀 하지 마”라며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토 추사랑 뽀뽀를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토 추사랑 뽀뽀, 화나겠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토 추사랑 뽀뽀, 추성훈 웃기더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토 추사랑 뽀뽀, 유토 상남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KBS 2TV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