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현중, 2년 만의 컴백무대… 깊어진 음악·강렬한 무대 팬들 '환호'

입력 : 2013-07-29 14:29:38 수정 : 2013-07-29 14:29: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현중이 한층 깊어진 음악과 강렬한 무대로 돌아왔다.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의 컴백 스테이지에서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 앨범 ‘라운드 3(ROUND 3)’의 타이틀곡 ‘유어 스토리(Your Story)’는 2년 간의 해외 활동으로 다져진 김현중의 내공이 고스란히 담긴 무대였다.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와 멜로디에 김현중의 애절한 보컬이 더해져 한층 성숙해진 ‘김현중표 발라드’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같은 구성의 안무가 곡의 매력을 더욱 살리기에 충분했다는 반응이다.

이어 지난 18일 선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언브레이커블(Unbreakable)’ 무대가 이어졌다. 친숙한 후렴구와 강렬한 바운스 리듬의 절묘환 조화를 이룬 중독성 강한 크로스오버 힙합곡 ‘언브레이커블’ 무대에서 김현중은 이날 ‘인기가요’에 출연한 그 어떤 가수보다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현중은 전통 문양과 악기 등으로 우리 고유의 아름다움을 살린 무대에서 댄서들과 함께 좌중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앞선 무대들과는 차원이 다른 무대를 꾸미며 한류를 이끌어가는 선배 가수의 위엄을 보여주었음은 물론이고, 컴백무대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8일 ‘인기가요’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린 김현중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의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많은 팬 분들이 와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다” 며 “늘 첫 무대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나선 김현중의 새 앨범 ‘라운드 3’는 오는 29일 정식 앨범이 발매와 타이틀곡 ‘유어 스토리’의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를 앞두고 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