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극장판 시리즈 7월 20일 개봉

입력 : 2013-07-08 09:51:07 수정 : 2013-07-08 09:51: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일본 내에서 빅히트를 기록한 TV시리즈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드디어 국내에 개봉된다.

팬들에 의해 애칭 ‘마.마.마’로 불리는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시리즈는 탄탄한 스토리와 철학적 깊이에 흥미로운 반전까지 겸비해 「마법소녀계의 ‘에반게리온’」으로 평가받아왔다.

이번 개봉은 ‘마.마.마’ 최종편인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신편):반역의 이야기’의 11월 한일 동시개봉을 앞둔 스페셜 개봉으로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전편)’(부제:시작의 이야기)와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후편)’(부제:영원의 이야기) 두 편을 동시에 개봉, 상영한다.

이에 수입사인 ㈜애니플러스는 자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www.aniplustv.com)에서 지난 4일부터 기존 팬들을 위한 선행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선행 구매자들은 관람일에 따라 주요 캐릭터의 스페셜 카드(비매품)와 특별 제작된 고퀄리티의 스페셜 티켓을 제공받게 된다. 그러나 최고의 특전은 역시 전후편의 최다관람자 1000에게 주어지는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신편)’의 무료상영회 초청권이다. ‘마마마’의 코어팬들을 위한 팬서비스를 확실하게 하겠다는 취지다.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일명 ‘마마마’) 전·후편은 오는 20일 전국 주요도시 롯데씨네마에서 개봉한다.

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