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공포 미드 '한니발', 채널 AXN에서 첫 방송 시작

입력 : 2013-04-16 14:09:39 수정 : 2013-04-16 14:09: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씨앤앰(cable & more, 대표 장영보) 계열 방송사인 글로벌 미드 채널 AXN이 시리즈 ‘한니발’(원제: Hannibal, 13부작)을 처음으로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 첫방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한니발’은 전 세계 AXN 네트워크가 제작 투자한 두 번째 AXN 오리지널 시리즈로 전 세계 80개국과 18개 언어로 방송될 올해 최고의 기대작이다.
‘한니발’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와 스크린셀러로 유명한 토마스 해리스(Thomas Harris)의 원작을 토대로 한 시리즈. 영화 ‘레드 드래곤’에서 모티브를 얻어, 희대의 살인마 아이콘으로 꼽히는 ‘한니발 렉터 박사’가 인육을 탐하며 광기에 눈을 뜨는 과정과 그와 우정을 나누었던 FBI ‘윌 그레이엄’과의 잔인한 첫 만남 등 원작에 없는 이야기를 창조했다. 전 세계 팬들은 이번 시리즈를 통해 한니발 시리즈의 마지막 퍼즐을 맞추는 듯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니발’은 최고의 배우와 제작진의 만남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다. 한니발 렉터 박사 역에 2012년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매즈 미켈슨이, 한니발과 잔인한 우정을 나누는 FBI 천재 프로파일러 윌 그레이엄 역에 헐리우드 매력남 휴 댄시가, 윌의 상사이자 윌과 한니발의 교감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잭 크로포드 역에 로렌스 피시번이 열연한다. 
한편 매주 토요일 밤 본 방송되는 ‘한니발’은 다음날 일요일에 씨앤앰VOD로 바로 만날 수 있다. ‘한니발’ VOD를 독점으로 제공하는 씨앤앰은 매주 일요일마다 VOD를 업데이트하며, 시청방법은 리모콘 메뉴버튼→TV다시보기→미드→한니발 시즌1으로 들어가면 된다. 또 씨앤앰은 ‘한니발’ VOD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5월31일까지 ‘한니발’ VOD를 1편 이상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종합비타민을, 10명에게 AXN오토플립시계를 준다. 당첨자는 6월15일 씨앤앰 홈페이지(www.cnm.co.kr)를 통해 발표한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