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지영, 자신의 주연 드라마 '레인보우 로즈' 테마삽입곡 발표

입력 : 2012-09-19 21:12:01 수정 : 2012-09-19 21:12: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카라의 강지영이 자신이 주연을 맡은 한일 합작드라마 ‘레인보우 로즈’의 OST를 발표했다.

강지영은 19일 오전 자신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사랑하는 메종~ 레인보우 로즈’의 테마삽입곡 ‘Rainbow Rose(레인보우 로즈)’의 음원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현재 국내 방영중인 드라마 ‘레인보우 로즈’는 한일합작드라마로 지난 4월 TV도쿄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바 있으며 강지영은 이번 드라마의 삽입곡에 직접 참여해 드라마 주연과 함께 자신의 테마곡까지 소화한 셈이다.

이번 주제곡 ‘Rainbow Rose’는 그룹 캐스커의 멤버 이준오가 프로듀싱한 경쾌한 댄스곡으로 극중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인 유리(강지영)의 사랑스러움을 잘 표현해 낸 곡이다. 극중 유리와 남자주인공인 유이치가 티격태격 이뤄가는 사랑이야기를 발랄하고 상쾌한 멜로디로 풀어냈다.

‘레인보우 로즈’는 한국의 하숙집을 배경으로 문화가 다른 여러 나라 학생들이 하숙을 하면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일본 유학생인 유이치(박건일)와 하숙집 주인의 딸이자 대학동기인 유리가 만나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가는 과정을 그린 풋풋한 러브스토리가 주된 줄거리. 초신성 박건일, 일본 대표 틴에이져 모델 미즈사와 에레나와 함께 강지영이 여자 주인공 유리 역으로 낙점되며 일본에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