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플로우식 "제시 금 좋아해"… 마음 담은 선물 전달 훈훈

입력 : 2018-03-30 15:15:00 수정 : 2018-03-30 14:55: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래퍼 플로우식이 콜라보레이션을 흔쾌히 수락해준 제시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래퍼 플로우식과 제시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올 아이 니드(All I Need)' 발표 쇼케이스가 30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방송인 서유리가 MC를 맡은 가운데, 플로우식과 제시는 첫 싱글 '올 아이 니드'와 두 번째 싱글 '젖어's' 무대를 직접 선보여 눈길을 끈다.

먼저 플로우식은 "제시에게 감사하다. 바쁜 시간을 쪼개 콜라보레이션을 흔쾌히 수락해줘 너무 고맙다"고 운을 떼며 "제시 덕분에 좋은 음악이 완성됐다. 또 작업 자체도 재밌었다"고 말했다. '올 아이 니드' 무대를 마친 플로우식은 제시에게 감사의 영상메시지를 띄운 뒤 제시에게 꽃과 금 목걸이를 선물했다. 그러면서 "제시가 금을 좋아한다"고 수줍어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시는 "겉보기와 다르게 마음이 약하다. 이번 작업을 하면서 최고의 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다면 정말 다행"이라고 말하며 "이런 선물은 상상도 못했다. 너무 고맙다"고 재차 감사의 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플로우식과 제시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제목은 '올 아이 니드(All I Need)'로, 허스키한 목소리의 두 사람이 언제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한다. 독특한 톤과 색깔로 대중을 사로잡을 플로우식과 제시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4월 5일에는 두 번째 콜라보 싱글 '젖어's'가 공개된다. '젖어's'는 플로우식과 제시의 섹시한 래핑이 담긴 곡으로, '올 아이 니드'와는 180도 반전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