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스포츠

검색

“농구 꿈나무들과 함께” LG, 연고지 엘리트 농구부 클리닉 진행

입력 : 2025-07-23 17:11:15 수정 : 2025-07-23 20:13: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LG 세이커스 농구단 제공

 

남자프로농구 LG는 22일 연고지 창원에 위치한 엘리트 농구부들을 창원체육관에 초청해 클리닉을 진행했다.

 

이번 클리닉은 연고지 엘리트 선수들의 기량 향상과 동기 부여를 목표로 열렸다. 창원 소재의 마산고와 팔용중, 사화초 등 엘리트 농구선수 34명이 참여했으며, 컨디셔닝 파트의 웜업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조상현 LG 감독과 임재현 수석코치, 박유진, 김동우, 강병현 코치가 파트별로 기본기 및 포지션별 드릴 훈련을 진행했다.

 

클리닉에 참여한 팔용중 김용우 코치는 “바쁜 일정 중에도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LG 구단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클리닉이 학생선수들에게도 큰 동기부여가 되었을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런 시간들을 통해 학생 선수들이 많이 성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LG 세이커스 농구단 제공

 

송골매 군단의 수장 역시 특별한 순간을 함께했다. 조상현 감독은 “엘리트 선수를 꿈꾸는 연고지역의 농구 꿈나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이후로도 여건이 된다면 이런 자리를 계속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 오늘 함께한 선수들이 다가올 종별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한편 LG는 향후 인근 지역 학교인 김해 가야고, 임호중, 동광초 등 엘리트 농구부를 대상으로 클리닉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종원 기자 johncorners@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