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라이프

검색

더워도 뽀송… NCT 마크의 ‘쿨시크’ 피부 비결은

입력 : 2025-07-14 16:56:37 수정 : 2025-07-14 16:56: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NCT 멤버 마크가 ‘에스쁘아’와 함께 비벨벳 세범컷 쿨링 쿠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마크는 시원한 블루 배경과 어우러지는 데님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무드를 완벽히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쿨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특유의 표정이 더해져 마크만 ‘쿨시크’ 매력이 빛났다. 에스쁘아와 마크는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매끈하면서도 뽀송한 피부 표현으로 여름철에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마크의 뽀송한 피부 표현을 유지시켜준 제품은 에스쁘아의 ‘비벨벳 세범컷 쿨링 쿠션’이다. 언제 어디서나 청량한 피부를 연출하는 냉각 노세범 쿠션이다.

에스쁘아에 따르면 이는 쿨링 파우더가 유분을 강력하게 잡아주고 즉각적인 수분 및 피부 온도를 -5.7도 낮추는 냉각 효과를 제공한다. 액상 제형보다 흡유율이 더 뛰어난 젤파우더 제형으로 유분 흡수율이 뛰어나고, 파우더 속 함유된 과다 피지를 억제하는 안티 세범P(Anti-Sebum P) 성분이 피지 분비로 인한 모공 확장을 예방한다.

 

마이크로 메쉬망을 통해 파우더를 균일하게 분산시켜 피부 위 번들거리는 기름을 자연스럽게 정돈해주며, 24시간이 지나도 들뜸 없이 뽀송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신제품은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