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인젝티어와 방송인 강예빈이 협업을 통해 진행한 첫 카카오 라이브 방송에서 대표 제품을 완판시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카카오 라이브 방송에서는 인젝티어의 대표 제품인 4중 교차 물방울 초음파 ‘인젝디엠(인젝DM)’이 방송 직후 전량 매진됐으며 여배우 물광 디바이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인시킬 수 있는 경험이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패션과 뷰티 분야에서 감각적인 셀렉으로 트렌드에 앞장서는 강예빈이 직접 선정한 제품을 소개하고 특가를 선보이는 ‘예빈옷장’에서 인젝티어의 대표 제품들에 대한 사용법과 장점을 안내하고 라이브 단독 사은품과 혜택을 적극 제공하며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구매로 전환되는 결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완판된 4중 교차 물방울 초음파 디바이스 ‘인젝디엠’은 물광 여배우 디바이스로도 알려진 초음파 디바이스로, 1, 3, 10, 17Mhz의 주파수를 빠르게 교차하여 생성되는 진동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물방울과 같은 광채는 물론 보습, 탄력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인젝티어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신뢰를 확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홈 스킨케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