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 비키정 대표, ‘당신의 공간에도 봄은 온다‘ 출판기념회 개최

입력 : 2025-06-26 14:26:38 수정 : 2025-06-26 14:26: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오는 7월 1일 5시 30분, 강남 아트토큰 갤러리에서 개최
이미지= ‘당신의 공간에도 봄은 온다‘

와일드디아는 비키정 대표의 에세이 ‘당신의 공간에도 봄은 온다‘ 출판기념회가 오는 7월 1일 저녁 5시 30분 강남 아트토큰 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와일드디아 주최와 아트토큰 갤러리 후원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트토큰 갤러리 홍지숙 대표와 내빈들의 축사 그리고 저자 비키정 대표의 감사인사 등으로 진행된다. 

 

배용준, 한고은 등 셀럽 웨딩 및 기업 브랜딩 행사, 페스티벌 등을 진행하고 여러 공중파 방송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바 있는 비키정의 자전적 에세이 ‘당신의 공간에도 봄은 온다’는 순탄치만은 않았던 비키정의 아픔과 상처, 인연과 인생의 전환점을 다룬다. 그리고 국내에서 인식이 전무했던 ‘최초’라는 쉽지 않은 길을 걸었던 비키정 대표가 상황을 탓하기보다 상황에 맞서 넘어서자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 살아냈고, 어느덧 비키정은 업계의 최고의 브랜드가 되는 과정을 담았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비키정 대표는 “지난 과정을 통해 얻은 경험과 교훈, 그리고 위기를 버티면서 해 온 사업의 이야기를 통해 지금은 힘들지만 도전하면서 꿈을 찾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던지는 희망의 메시지를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 책의 추천사는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을 비롯하여 강제규 영화감독, 최진영 헤럴드미디어그룹 대표이사, 가수 김완선, 산악인 김미곤 등이 썼다. 이 책은 출간 이후 대형서점 교보문고, 예스24 등에서 베스트셀러에 진입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비키정 대표는 미국의 파티 린넨 디자이너 영송 마틴과의 인연을 통해 대한민국에서는 처음으로 이벤트 공간 디자이너의 길을 열었다. 5성급 호텔 웨딩 쇼케이스를 통해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웨딩디렉팅 뿐만 아니라 기업 및 럭셔리 브랜드 행사, 페스티벌 등의 연출 · 기획까지 총망라하는 이벤트 토탈 프로덕션 ‘와일드디아’를 운영 중이다. 

 

비키정은 부산국제영화제, SBS어워즈, 서울패션위크 등 굵직굵직한 행사에도 참여하며 자신의 브랜드파워를 키워갔다. 배용준, 박수진 부부를 시작으로 셀럽 웨딩에도 점차 참여의 폭을 넓혀갔는데 그녀의 손을 거친 연예인 웨딩 이벤트는 한고은, 전혜빈, 다비치 이해리, 신화 전진 등으로 점점 그녀의 진가를 확인하고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방송에도 적극 참여하여 SBS <오마이웨딩> 예능을 시작으로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황지혜 온라인 기자 jhhw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