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스파라 서울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가 다가오는 여름, 원기 회복과 건강한 식문화를 위한 특별 메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에는 보양식과 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했다. 전통 한식 재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뷔페 각 섹션별로 다양한 형태의 요리를 제공한다.
먼저 그릴 코너에서는 매콤한 양념으로 입맛을 돋우는 ‘소꼬리 구이’가 제공된다.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인 장어도 두 가지 방식으로 선보인다. 바삭하게 튀긴 ‘유린소스 장어튀김’과 셰프가 직접 담근 네 가지 장아찌 중 두 가지와 곁들여 맛볼 수 있는 ‘붕장어 구이’가 준비됐다.
이밖에 셰프 추천 메뉴로 제주의 검은 현무암을 연상시키는 오징어 먹물 반죽의 ‘현무암 탕수육’이 상큼한 한라봉 소스와 함께 제공돼 제주 고유의 자연미를 담아냈다. 깊은 풍미의 ‘꼬막 비스큐 파스타’ 등 한식 재료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신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한식 코너에서는 무더위를 식혀줄 ‘초계탕’을, 샐러드 코너에서는 ‘산삼 배양근 연근 샐러드’, ‘삼계 샐러드’ 등 보양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샐러드를 중요한 건강 요소로 보는 우디플레이트의 철학을 바탕으로, ‘저속노화’ 콘셉트를 반영한 건강 샐러드도 함께 구성했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레드 퀴노아 샐러드’ ▲상큼한 풍미의 ‘레몬 바질 페스토 사냐페치’ ▲‘고르곤졸라 허브 감자 샐러드’ ▲한입 크기로 준비된 ‘유자 토마토’와 ‘안키모 무스’ 등 다채로운 메뉴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로 주목받는 ‘저속노화’를 반영한 건강한 메뉴와 함께, 무더운 여름철 북한산 숲속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휴식과 보양의 시간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보양 및 저속노화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운영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