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추사랑, 교복 입고 고양예고 등장? 이준수와 재회한 순간 포착[TV핫스팟]

입력 : 2025-06-16 14:51:15 수정 : 2025-06-16 14:51: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ENA ‘내 아이의 사생활’ 화면 캡처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를 찾아 고양예술고등학교에 방문했다.

 

15일 공개된 ENA 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 예고편에는 교복 차림의 추사랑이 처음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추사랑은 버스 정류장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었고, 곧 이준수가 다가와 “추사랑 아니야?”라며 반가워했다. 추사랑도 “준수?”라며 웃음으로 화답했다.

 

두 사람은 2년 전 하와이에서 만나 인연을 쌓은 사이다. 현재 고양예고 연기과에 재학 중인 이준수는 “우리 학교는 자유롭고 즐길 수 있는 활동이 많다”며 사랑이를 직접 초대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준수의 안내로 고등학교를 찾은 추사랑은 재학생들의 환영 속에 “안녕하세요, 추사랑입니다. 도쿄에서 왔어요. 언니, 오빠들 반가워요. 감사합니다”라며 수줍은 듯 인사를 건넸다.

사진= ENA ‘내 아이의 사생활’ 화면 캡처

이후 추사랑은 이준수와 함께 연기 수업에 참여했다. 낯선 환경 속에서도 추사랑은 대본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다양한 톤으로 연기를 선보였고, 연기 선생님은 “진짜 잘했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내 아이의 사생활은 매주 일요일 오후 07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