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아는형님’, 정선아→이창섭 뮤지컬 멤피스 배우들 뜬다

입력 : 2025-06-11 14:13:29 수정 : 2025-06-11 14:13: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최정원, 정선아, 정택운, 이창섭(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JTBC 제공

뮤지컬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들이 ‘아는 형님’에 뜬다. 2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멤피스’의 최정원, 정선아, 정택운, 이창섭이 형님들과 만난다.

 

11일 JTBC에 따르면 오는 21일 아는 형님에는 멤피스 배우들이 출연한다. 멤피스는 1950년대 미국 남부 도시 멤피스를 배경으로 흑인 음악을 백인 사회에 알린 전설적인 DJ 듀이 필립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작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기 경력 도합 80년에 달하는 이들이 활동하며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예능감을 마음껏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아이돌이자 크리에이터로 아는 형님에서 큰 활약을 펼친 이창섭이 뮤지컬 배우로 새롭게 형님들과 만나 기대를 모은다.

 

또한 뮤지컬계의 손꼽히는 베테랑 배우 최정원, 정선아와 운동부터 노래까지 가능한 다재다능 배우 정택운이 아는 형님에 처음 출연하며 색다른 활약상을 예고한다.

 

뮤지컬계 레전드들과 만난 형님들의 좌충우돌 뮤지컬 도전기와 멤피스 배우들의 다양한 예능 활약상은 21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