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가 초대형 기대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 쇼케이스를 통해 개발 지향점과 주요 콘텐츠 등을 소개한다.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게임테일즈 개발)의 공식 쇼케이스가 오는 16일 온라인으로 공개된다고 11일 밝혔다.
컴투스는 최근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본격 예열에 들어간 신작 더 스타라이트의 출시를 앞두고, 작품의 쇼케이스인 더 프롤로그의 예고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쇼케이스는 일반적인 게임 발표 방식에서 벗어나, 더 스타라이트를 이끈 핵심 개발진들이 직접 참여하는 좌담회 형식의 콘텐츠로 마련된다. 게임 개발 시작부터 지향점, 주요 콘텐츠, 그리고 담고자 한 메시지 등을 진솔하고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는 더 스타라이트의 스토리 원작자로서 세계관의 틀을 마련하고 개발을 지휘한 정성환 총괄 디렉터, 게임의 시각적 정체성을 구축한 정준호 아트 디렉터, 음악을 통해 감성과 분위기를 완성한 남구민 사운드 디렉터가 참여한다. 이들과 함께 게임 마니아로 잘 알려진 개그맨 유민상, 게임계 대표 캐스터 성승헌이 MC로 나서 더 스타라이트에 대한 몰입감 있는 대화를 이끌 예정이다.
더 스타라이트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제작된 멀티버스 세계관 MMORPG로, 중세 판타지에서 미래 도시까지 다양한 차원을 넘나드는 독창적인 세계를 구현한 작품이다. 국내 게임계 거장들이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세 디렉터가 한 자리에 모이게 된 계기, 게임의 개발 과정 등을 개발자들의 목소리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