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인칭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P의 거짓’이 공식 아트북, 피규어 세트 등을 선보인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흥행작 P의 거짓의 굿즈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트북은 총 256페이지 분량으로, P의 거짓 세계관과 주요 캐릭터 아트워크, 게임 내 배경 및 장비 디자인 등이 섬세하게 수록됐다. 미공개 원화와 컨셉 아트를 포함한 게임 설정에 대한 해설 등도 함께 담겨 소장 가치를 더했다.
P의 거짓 한글판 아트북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되며, 아트북&렌티큘러 카드와 아트북&소피아 피규어&렌티큘러 카드 한정판 세트 100개로 구성된 두 개의 리워드 상품이 판매된다.

소피아 피규어는 피규어 전문 스튜디오 357파트먼트의 대표 아티스트 김태기 작가가 제작했다. 전 과정 수작업을 통해 소피아의 생명력을 담은 고품질의 피규어를 선보였으며, 각 피규어에는 명장의 친필로 1부터 100까지 고유 번호를 기입한 보증서와 전용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와디즈 펀딩 종료 후 교보문고,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그동안 P의 거짓을 사랑해주신 국내 팬들께 감사를 전하기 위해 한글판 아트북을 제작했다”며 “이번 아트북을 통해 P의 거짓 세계관을 깊이 이해하고, 또 한번 감동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