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모터스포츠 오일 브랜드 ‘서노코(SUNOCO)’의 한국 공식 수입원 ‘세용트레이딩’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지사인 ‘일본 선 석유(Japan Sun Oil)’와 함께 기획한 ‘Sunoco Lounge' 프로젝트가 한국의 대표 라이더 카페 ‘올드타운로드’와의 협업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선보인다고 밝혔다.
‘Sunoco Lounge'는 다양한 서노코 한정판 의류 및 굿즈도 함께 전시되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라운지 내부에는 139년 역사의 SUNOCO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서노코 해리티지 존(미니 역사관)’을 비롯해, 서노코 엔진오일 및 레이스 퓨얼을 소개하는 기술 랩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브랜드의 본질과 기술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특히 오는 5월 중에는 ‘서노코 풀 카본 커스텀 바이크’가 미디어 론칭을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노코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를 알리기 위한 첫 걸음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브랜드와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대중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계획이다.
특히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진행되는 서노코 라운지는 방문객들이 미국 모터 스포츠의 감성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서노코 관계자는 “브랜드 협업, 공간 대관, 광고 촬영 등 다양한 형태의 제안도 언제든지 환영하며, 관련 문의는 서노코 라운지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세용트레이딩 본사로 연락하면 된다”고 전했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