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닭볶음탕 프랜차이즈 보끔당이 오는 25일 성남에서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현역 인근 산호트윈스1 건물 3층에서 진행되며, 현재 보끔당과 엽기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팝업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보끔당은 핫시즈너 가맹본부의 두 번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사 브랜드인 엽기떡볶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엽기 닭볶음탕’ 메뉴를 기반으로 확장성을 강화한 외식 브랜드다. 차별화된 경쟁력과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춘 보끔당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의 강점과 성장 가능성을 공유할 계획이다.
지난달 천안에서 열린 창업설명회에서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참석해 브랜드 소개를 듣고, 1대 1 맞춤형 개별 상담 기회를 가지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보끔당은 보다 많은 예비 창업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정기적인 창업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앞서 천안에서 진행한 창업설명회에서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참석해 브랜드 소개를 듣고, 1 대 1 맞춤형 개별 상담 기회가 제공됐다. 이에 보끔당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기 창업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보끔당의 핵심 경쟁력은 표준화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동일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조리 프로세스와 효율적인 주방·홀 운영 시스템에 있다. 또한 본사는 가맹점 운영 활성화를 위해 본사 지원의 정기 프로모션, 가맹점 맞춤형 판촉 마케팅, 지상파 및 유튜브 PPL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보끔당 관계자는 “무분별한 점포 확장이 아닌, 가맹점 하나하나의 안정적인 운영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며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본사의 다양한 지원 혜택을 통해 예비 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겠다”고 밝혔다.
유은정 기자 viayou@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