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라이프

검색

그라비티, 대만에 ‘골프 몬스터즈’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입력 : 2025-02-28 19:08:56 수정 : 2025-02-28 19:08: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골프 몬스터즈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입구 모습. 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가 27일 대만 타이베이에 스크린 골프 브랜드 ‘골프 몬스터즈’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 몬스터즈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와 스크린 골프를 결합한 그라비티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로 포링, 데빌링, 데비루치, 세비지 베베 등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활용해 쉽고 재밌는 골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했다. 최신 골프 시뮬레이터 장비를 사용해 개인별 정교한 분석과 데이터를 제공하며 드라이빙 레인지와 스크린 라운드를 포함한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2023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골프 몬스터즈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2024 타이베이 게임쇼’에는 전용 시연존을 마련해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골프 몬스터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현존하는 대만 지역 스크린 골프장 중 최대 규모로 타이베이의 중심가 둔화베이루에 위치했다. 매장 주변에는 대형 콘서트홀 타이베이 아레나와 대형 쇼핑몰 타이베이 브리즈 등이 인접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골프 몬스터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다트 챌린지를 진행 중인 모습. 그라비티 제공

매장 인테리어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캐릭터로 캐주얼적인 느낌을 풍겨 골프의 딱딱한 이미지를 덜어냈다. 공간은 프라이빗 룸, 레슨실, 오픈 타석 등 다양하게 구성해 용도와 목적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AI 시스템을 기반으로 초보자와 라이트 골퍼를 위한 기기, 공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정밀 관측할 수 있는 프로용 기기, 골프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펀골프 콘텐츠까지 두루 갖춰 골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체험 가능하다.

 

김진환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사장은 “대만은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많고 한류의 영향으로 스크린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더불어 라그나로크 IP 인기와 선호도가 높아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골프를 즐기시길 바라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도 준비하고 있는 만큼 골프 체험도 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