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구준엽, 서희원과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 재조명

입력 : 2025-02-04 13:58:39 수정 : 2025-02-04 13:58: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그룹 클론 출신 가수 구준엽이 아내인 대만 유명 배우 쉬시위안(서희원)을 떠나보냈다.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면서 구준엽이 과거 방송에서 아내에 대한 애틋함을 전한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구준엽은 2022년 6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서희원과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를 전해 관심을 받았다. 

 

구준엽은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고 사진을 찾아보다가 '혹시 연락 한 번 해볼까?'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용기를 내 전화했는데 받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대화를 이어가다가 끊었는데 또 통화하고 싶었다. 괜히 사진 찍어서 '날씨가 좋아'라고 보내면 또 연락이 오고 그때부터 묻어둔 사랑이 확 올라왔다"며 "대화를 몇 번 한 뒤 바로 20년 전으로 돌아갔다"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20년 만에 재회했다.

 

또 이날 구준엽은 서희원과 결혼 기념으로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처럼 '링 문신'을 새겼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함께 찍은 손 사진을 공개해 애틋함을 자아냈다. 

 

구준엽은 서희원에게 영상편지도 전했다. 그는 "희원아, 20년 만에 나를 다시 받아줘서 고맙다. 앞으로 남은 인생 나랑 재미있게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옆에서 많이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아껴줄게. 같이 즐거운 인생 살았으면 좋겠다. 희원아, 사랑한다"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0년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3년 만에 가슴 아픈 작별을 맞이하게 됐다. 앞서 3일 대만중앙통신 등 현지 매체는 서희원이 일본 가족 여행 중 독감으로 인한 폐렴 합병증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 대만 가수 소혜륜의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만났다.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1년 뒤 이별했고, 서희원은 2011년 왕소비와 결혼했다가 2021년 이혼했다. 이후 구준엽과 서희원은 20년 만에 재회해 2022년 2월 결혼했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