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기기 브랜드 글램팜이 배우 이성경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AM TO PM’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은 글램팜을 통해 ‘아침(AM)부터 저녁(PM)까지 하루 종일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 이성경은 서울 도심 속에서 완벽하고 자신감 넘치는 일상을 보내며, 건강하고 찰랑이는 머릿결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램팜 관계자는 "최근 뮤지컬 '알라딘'에 자스민 공주 역으로 캐스팅되어 기대감을 모으는 이성경은 연기는 물론 노래, 춤 등 무한 매력을 지닌 아티스트"라며 "이성경이 지닌 당당하고 우아한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매력이 글램팜의 가치와 브랜드 메시지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글램팜은 이성경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글램팜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영상에서 선보인 글램팜 스테디셀러 ‘GP201T’는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고 윤기는 극대화시키는 제품이다. 고데기 발열판에 탑재되어 있는 특수 세라믹코팅과 틸팅쿠션, 세라믹히터 기술을 통해 머릿결 손상과 뜯김을 줄여주고, 윤기를 부여하는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강점이다.
글램팜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이성경과 함께 ‘AM TO PM’ 캠페인을 시작으로,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글램팜은 그동안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국내외 헤어 디자이너 사이에서 ‘미용실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전문가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이를 바탕으로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도 빠르게 확장 중이다. 또한, 국내 성공을 발판으로 일본, 중국, 대만을 비롯한 동남아시아와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가속화하며, 프리미엄 헤어 기기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성경과 함께한 ‘AM TO PM’ 캠페인은 글램팜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