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6월 컴백’ 김재중, 정규앨범+ 단독 콘서트… 꽉 찬 20주년

입력 : 2024-05-14 09:22:09 수정 : 2024-05-14 09:26: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재중이 앨범 발매와 콘서트로 데뷔 20주년을 꽉 채운다.

 

김재중은 오는 7월 20~21일 이틀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중은 지난 1월 서울에서 열렸던 팬 콘서트 ‘(아이엠 투웬티)I'M TWENTY’ 이후 6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공연에서는 오는 6월 말 발매하는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 앨범의 신곡 무대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신보인 정규 앨범의 곡들 위주로 진행되는 콘서트지만, 기존의 곡들 또한 놓치지 않고 다채로운 무대들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해 벌써부터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김재중은 오는 6월 말, 2022년 9월 ‘본 진(BORN GENE)’ 앨범 이후 2년 만의 정규 앨범으로 컴백 소식을 전해 전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주년 기념 정규 앨범으로써 더욱 뜻깊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앞서, 김재중의 소속사 인코드(iNKODE)엔터테인먼트 측은 “20주년 기념 정규 앨범에는 김재중의 기존 색과는 다른 곡들도 포함되어있다”라고 예고한 바 있어 팬들의 궁금증이 날로 커지고 있다.

 

한편 평소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아티스트인 김재중은 컴백에 앞서 지난 9일 위버스 공식 팬클럽 멤버십 'BOSS BABIES KODE-1'을 오픈하며 더욱 돈독한 소속감을 생성 중이다.

 

최근 김재중은 호주 멜버른, 시드니를 오가며 아이엠 투웬티 팬콘서트를 성료한 바 있다. 오는 18일 타이베이 공연을 앞두고 있다. 또한, 김재중은 이번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 등 아시아 투어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