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20기 옥순 “언니=7기 옥순…난 모솔 아냐” (나솔)

입력 : 2024-04-25 10:40:00 수정 : 2024-04-25 09:57: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기 옥순이 7기 옥순의 친동생이라 밝혔다.

 

24일 방송된 SBS Plus·ENA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20번지’의 첫째 날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20기 옥순의 사전 인터뷰에서 제작진은 “언니랑 목소리가 똑같다. 언니는 지금 뭐 하냐”라며 옥순의 언니를 이미 알고 있는 듯 질문했다. 이어 공개된 20기 옥순의 정체는 7기 옥순이었다. 당시 7기 옥순은 스스로 모태솔로라고 고백한 바 있다.

 

20기 옥순은 “본인도 모태솔로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저는 데이트를 하긴 했었다. 그런데 연애 기간은 3년이었다. 그런데 최근에 와서는 몇 년 동안 못했다. 그래서 저도 모태솔로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7기 옥순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그는 “우리 동생 착하고, 똑똑하고, 골프, 그림, 플루트 등 취미도 많고 잘하는 것도 많다. 가서 같이 있으면 좋고 행복한 사람 꼭 만나고 와라. 행복한 순간 많이 만들고 오길 바랄게”라고 동생을 북돋았다.

사진=나는 솔로

20기 옥순은 현재 미국 뉴욕에서 구글의 소프트 엔지니어로 근무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비리그의 코넬 대학를 졸업한 초엘리트 출신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취미에 대해 “스쿠버 다이빙도 한때 하고, 스노보딩도 한다. 요즘 골프도 막 하기 시작했다. 플루트도 한다. 그리고 비행기도 좀 몰아봤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