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권상우, ‘♥손태영’과 ‘천국의 계단’ 명장면 재현

입력 : 2024-03-19 17:40:00 수정 : 2024-03-19 18:08: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권상우가 아내인 배우 손태영과 함께 추억의 드라마 속 명장면을 재현했다.

 

사진=유튜브 ‘Mrs.뉴저지 손태영’

지난 18일 유튜브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마지막 인사)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이별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권상우는 부메랑을 들고 공원에 나섰지만, 좀처럼 제대로 던지지 못했다. 손태영은 “이 부메랑 어디서 던졌지?”라며 “‘천국의 계단’인가 ”라고 회상했다. 권상우는 ”당연하지”라고 대답하며 드라마 속 명장면을 재현했다. 권상우는 2003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라고 외치며 부메랑을 던지는 씬을 남긴 바 있다.

 

하지만 좀처럼 권상우가 성공하지 못하자 손태영은 “사랑은 절대 안 돌아올 거 같은데”라고 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손태영은 “플라스틱이 아니라서 그래”라며 말렸지만 권상우는 “될 때까지 한번 해보자”라며 집념을 드러냈다. 그는 “상우는 돌아오는 거야 하려고 했는데”라며 아쉬워했다.

 

한편, 권상우와 손태영은 2008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손태영은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미국 뉴저지에 거주 중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