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교회 안 다녀 불만”…우혜림, ♥신민철과 종교 갈등

입력 : 2024-03-13 17:30:00 수정 : 2024-03-13 17:03: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튜브 채널 ‘크만추’

그룹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남편과 신앙 생활을 함께하지 못해 불만이라고 털어놨다.

 

11일 유튜브 채널 ‘크만추’에는 ‘원더걸스에 하나님의 축복이?ㅣ우혜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우혜림은 “저는 결혼을 안 한 친구들에게 결혼을 엄청 추천하는 편이다. 출산도 추천하고 너무 좋다고 이야기하고 다닌다”라며 가족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불만이 있다면 남편이 교회를 안 다니는 건가?”라는 질문에 “그게 제일 큰 불만”이라면서 “얘기는 해봤다. 보통 연애를 할 때 여자친구가 교회를 같이 가달라고 하면 가주지 않나”라고 말했다.

 

우혜림은 “이 남자는 고집이 있고 나무 같은 스타일이다. 저를 한두 번 교회로 데려다준 적은 있지만 같이 가주지는 않았다. 워낙 주관이 뚜렷한 데다 성향도 완전 반대”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친구는 비슷한 성향이 맞는 것 같지만 이성은 성향이 달라야 더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우혜림은 지난 2010년 미니 1집 ‘2 Different Tears’를 발매하며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 2017년 해체 후 개인 활동을 해왔다. 그는 2020년 6살 연상의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8년 열애 끝에 결혼해 2022년 아들을 얻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