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니모를 찾아서·업 제작진 뭉쳤다"…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쳐 ‘드림쏭3’ 3월 28일 개봉

입력 : 2024-02-22 12:30:59 수정 : 2024-02-22 12:30: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더욱 화려해지고 풍성한 이야기를 담은 ‘드림쏭3’가 돌아온다. 

3월 28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드림쏭3’는 로큰롤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밴드 트루블루의 버디가 팝스타가 되고 싶은 걸그룹 K-나인의 코치를 맡게 되며 펼쳐지는 오디션 도전기를 담은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다.

 

‘드림 쏭’ 시리즈는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강아지 버디의 신나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를 담아 두 시리즈 모두 감동적인 스토리와 OST로 개봉 당시 추석 시즌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와 골든 에그지수 1위를 기록하는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림쏭3’는 인기 TV 시리즈 ‘드래곤 길들이기: 버크의 라이더’, ‘빅’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30년 경력의 애니메이션 감독 앤서니 벨을 필두로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하게 만든 ‘니모를 찾아서’, ‘업’ 제작진까지 내로라하는 베테랑 애니메이션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이번 영화는 버디가 TV쇼 리듬 대전의 코치로 참여해 걸그룹 K-나인과 함께 진정한 음악의 힘을 배우게 되는 성장 스토리를 담아 다시 한번 관객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선사한다. ‘드림 쏭’ 시리즈의 주인공 버디와 세계적인 록의 전설 앵거스 그리고 3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10대 걸그룹 꿈나무 K-나인의 멤버 미아·테스·루시 그리고 TV 쇼 리듬 대전의 매력적인 MC 레자 등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들과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돌아와 전 편을 뛰어넘는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드림쏭3’의 주인공 버디와 K-나인 그리고 트루블루까지 함께 무대에 올라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대 상단의 ‘우리 함께 노래해’라는 문구는 로큰롤만이 진정한 음악이라고 생각하는 버디와 팝스타가 되고 싶은 10대 걸그룹 꿈나무 K-나인이 어떻게 서로의 간극을 극복하고 함께 진정한 음악을 찾아나가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꿈의 노래로 다시 돌아온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 ‘드림쏭3’는 3월 28일 개봉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