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명수 “블랙핑크 지수, 좋아하는 연예인 TOP 5” (라디오쇼)

입력 : 2024-02-13 17:00:00 수정 : 2024-02-13 16:20: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박명수 인스타그램

박명수가 그룹 블랙핑크 지수를 극찬했다.

 

1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김태진과 ‘모발모발 퀴즈쇼’를 진행, 청취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명수는 노래의 일부를 듣고 곡 제목을 맞히는 퀴즈를 풀던 중 “브루노 마스 아냐?”, “솔리드 아냐?”, “이것만 가지고는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박명수는 “‘라 송’ 아닌가”라며 계속해서 헛다리를 짚었고, 꼭 맞혀야 한다는 말에 “유추를 해보겠다. 내가 가장 친하고 좋아하는 가수가 진이, 아이유, 지수인데. 이효리 씨도 좀 친해졌다. 있지도 있고 많다”고 추측했다.

 

이후 공개된 정답은 지수의 ‘꽃’으로 나타났고 박명수는 “미안하다”며 탄식했다. 김태진은 “접근은 좋았는데 제목을 못맞혔다”고 말했고, 둘 사이에 금 가는 것 아니냐는 말에 박명수는 “아니다. 너무 미안하다”며 “진짜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 탑5 안에 든다. 인간성 최고. 노래는 아는데 차라리 솔로 말고 팀으로 나온 거였으면 100프로 맞히는데”라고 말했다.

 

어 박명수는 “진짜 꽃과 같이 아름다운 분”이라고 칭찬했고 “친하다고만 했는데 아는 게 없었다. 아버지 벌인데 새끼 같은 지수 양 챙기지 못해 너무 미안하다. 이걸로 연락 끊거나 번호 바꾸지 말라. DM 보내면 바로 보내던 아름다운 당신의 마음 잊지 않겠다. 한 번만 용서해달라. 잠시 자숙하도록 하겠다”며 사과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KBS 쿨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KBS 라디오 콩’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