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얼, ‘건국전쟁’ 관람 인증…악플 세례→댓글창 폐쇄

입력 : 2024-02-13 10:00:00 수정 : 2024-02-13 09:47: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나얼이 이승만 전 대통령의 생애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건국전쟁’ 관람을 인증했다가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12일 나얼은 자신의 SNS를 통해 ‘건국전쟁’ 포스터와 성경 사진과 함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자유롭게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그 안에 굳게 서고 다시는 속박의 멍에를 메지 말라. (갈라디아서5:1) 킹제임스 흠정역”이라고 게재했다.

 

이승만 전 대통령은 스무 살에 입학한 배재학당에서 기독교 신앙을 접한 뒤 이후 세계적 기독교 행사에 한국 대표 자격으로 참여했다. 이에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나얼은 해당 게시물을 올리며 관람을 인증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나얼 인스타그램

이후 친야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팬으로서 충격이다. 평소 과묵하고 조용한 분이 이렇게 과감하고도 경솔하게 정치적 취향을 드러내다니”, “와 나얼 정뚝떨(정이 뚝 떨어짐)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용기가 대단하다”, “저도 보러가겠다”, “노래도 잘하고 신앙심도 좋다” 등의 응원의 반응도 이어졌다.

 

현재 나얼 SNS에 게시된 해당 글에 대한 댓글 창은 폐쇄된 상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