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로꼬(Loco)가 6년 만의 단독 콘서트를 풍성하게 구성한다.
로꼬는 최근 AOMG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7~18일 개최하는 2024 단독 콘서트 ‘올 아이 니드(ALL I NEED)’의 셋 리스트가 담긴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로꼬는 이번 콘서트에서 ‘시간이 들겠지 (Feat. Colde)’, ‘지나쳐 (Feat. DEAN)’ 등 다양한 히트곡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 2집 ‘위크(WEAK)’ 수록곡 ‘HEEE ! (Feat. Lil Cherry)’와 ‘이대로만 (Feat. 죠지)’ 등 신곡 무대도 예정돼 있어 큰 기대를 끌어 모으고 있다. 더불어 자신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아티스트 표기는 물음표로 되어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를 비롯한 총 40곡을 로꼬는 두 시간이 넘는 공연 러닝 타임 동안 풀 밴드셋과 함께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무대 순서와 다채로운 구성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로꼬는 지난해 6년 만에 정규 2집 위크를 발매하며 폭넓은 스펙트럼과 음악성을 재차 입증했다.
역대급 퀄리티가 기대되는 2024 로꼬 콘서트 ‘ALL I NEED’는 오는 17일 오후 7시, 18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 중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