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크래비티, 9人9色 빛나는 아우라

입력 : 2024-02-09 13:03:00 수정 : 2024-02-09 15:01: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단체 시너지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 첫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크래비티는 다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배경에서 9인 9색 비주얼 케미를 선사했다. 포근한 니트 스타일로 맞춰 입은 크래비티는 깨끗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안에서도 탄탄한 피지컬을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앞서 첫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인 크래비티는 단체 포토에서 하나로 만나 더욱 빛나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후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버샤인'은 크래비티 고유의 청춘 아이덴티티를 또 한 번 증명하는 앨범이다. 매 활동마다 가슴 뛰는 젊음의 에너지를 선보여 온 크래비티는 이번 신보를 통해 더욱 빛날 미래의 순간을 그린다.

 

특히 이번 신보에는 멤버 세림과 앨런이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와 수록곡 '미스터(Mr.)' 작사에 참여, 이와 함께 앨런은 첫 자작곡인 '오버 앤 오버(Over & Over)'까지 앨범에 담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크래비티가 노래할 뜨거운 청춘의 사랑에 기대감이 모아지는 가운데,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