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이동해 속마음 노래한다…오늘(9일) ‘남과 여’ OST 발매

입력 : 2024-02-09 10:15:00 수정 : 2024-02-09 09:54: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보컬 장인’ 이원석이 이동해의 감춰진 속마음을 노래한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채널A ‘남과여’ (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 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 OST Part.4 ‘느리게’를 오늘(9일) 오후 6시 발매한다.

 

‘느리게’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피아노가 이원석 특유의 보컬 컬러와 매력적으로 어우러지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는 물론 보컬을 오롯이 돋보이게 하는 절제된 편곡은 극중 현성(이동해 분)과 성옥(이설 분)의 심정을 극대화한다.

 

또한 ‘발끝마다 니가 걸려서 난 자꾸 느려져’, ‘느리게 조금 느리게 내게서 멀어질래요’ 등 인물의 진심을 애틋하게 풀어낸 가사가 성옥과의 이별을 직감하고 있는 현성의 마음을 대변하며 감정을 더욱 고조시키고 몰입감을 더한다.

 

김재환 ‘어떤날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Your Light(유어 라이트)’, LUCY ‘찾았다’ 등 아름다운 노랫말을 쓴 김호경이 작사를 맡아 기대를 높이고 있는 ‘느리게’. 여기에 정승환 ‘너였다면’, 폴킴 ‘있잖아’, 멜로망스 ‘짙어져’ 등 리스너의 심금을 울리는 OST를 다수 발표하며 사랑받은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이 작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감성 발라드 탄생을 예고한다.

 

이동해, 이설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채널A ‘남과여’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방황하는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성옥과 헤어진 후 불면증까지 시달리던 현성이 어떤 계기로 정신을 차리게 됐는지, 성옥의 진짜 마음은 어디로 향해있는지 시청자들로 하여금 추측하게 하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원석이 가창한 ‘남과여’ OST Part.4 ‘느리게’는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