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드라마 ‘남과여’ OST 가창…애절 감성 가득

입력 : 2024-02-08 12:02:43 수정 : 2024-02-08 12:12: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 애절한 발라드 OST를 선보인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의 OST ‘느리게’를 발매한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남과여’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헤어지지 못하는 남자와 떠나지 못하는 여자의 현실 공감 청춘 로맨스 드라마이다.

 

이원석이 가창한 ‘느리게’는 최대한 헤어짐을 미루고 싶은, 결국은 헤어지고 싶지 않은 오래된 연인의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현실적인 드라마의 내용과 이원석 특유의 애절한 감성이 어우러져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탄탄한 가창력과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원석은 지난 6일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X’의 OST ‘나뿐이야’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어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BTN 라디오 ‘멜로우21, 이원석입니다’ DJ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원석은 오는 17일과 18일 이틀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되는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 시상식에 데이브레이크로서 출연하는 동시에 시상자에도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 다채로운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OST ‘느리게’를 발매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